Tuesday 21 August 2012

Agila' Profile


바구니를 제조한지 1년정도  Agila 기본 바구니를 만들기 위해 배우고 있는 새로운 여성  하나입니다그녀는 2010 4월에 국제 금융 회사로부터 보조금 지원을 받는 바구니 제작 훈련 프로그램에 선정된 13명의 여성  하나입니다.
쿠알라룸푸르 변두리 Rumah Panjang 저소득 주민인 Agila  훈련 프로그램을 선호  사람들  하나였습니다. Rumah Panjang 일자형식의 공동 주택을 의미하고 정글과 시골에서 토착민과 유목민들이 주로 살았던 평범한 집을 말합니다공동 주택 내의 유닛들은 저마다 주민들을 위해 거실욕실주방휴게실 사용이 가능한 1인용 침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Agila  공동주택에서 자랐고 부모님과 5명의 형제자매그들의 배우자와 아이들과 함께 11명과 살고 있습니다정부가 공동 주택에 대한 요금을 매달 부과하고 있고 공동주택의 주민들을 그들이 사용한 전기세와 수도세에 대한 지불만 책임지고 있습니다.
Agila 15 때까지 교육을 받았습니다가장 좋아하는 수업은 수학이었고 선생님이 되는 것을 꿈꾸었습니다형제자매에서 장녀가 되었을  그녀는 형제자매들을 돌보기 위해서 학교를 중퇴했습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교제해오던 남성과 20 초반에 결혼을 하였지만, 5년동안의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았습니다.
 이혼  5년이 지나고그녀는 고열을 앓아 치료를 받기 위해 공공 병원에 갔습니다그녀는  확정 진단과 함께 퇴원을 했고 6년전에는 손과 발의 감각을 잃었습니다신경 손상은 그녀가 평범하게 걷거나 똑바로 서있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도움을 받거나 가구 등의 사물을 잡아야지만 걸을  있었습니다물리치료와 침술요법을 시도했지만  치료들은 그녀에게 너무나도 비쌌습니다현재는 상태를 호전 시키기 위해 자연요법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Ayuvita약을 복용한 이후로, Agila 기운이 좋아지고 움직임이  자유로워  것을 느꼈습니다수입의 대부분을 약을 사는 곳에 사용하였고  비용은  달에 400RM (about $130 USD) 였습니다.
저렴한  외에 Agila 어떠한 지원을 받지 않습니다살아가기 위해그녀는 바구니를 만들고준비하고, Nasi Lemak이라는 현지 음식을 길에서 판매합니다특별한 날이나 예배 때를 위한 꽃에 쓰이는 줄을 만듭니다바구니 주문이 매달 다르고 바구니를 만드는 Agila 기술을 완벽하기 때문에 확실한 수입을 위해서 다른 일을 해야만 했습니다그녀의 형제자매들은 꾸준한 수입이 없고수입이 없을 때에 가족에게 돈이 쓰입니다. Agila 부모님은 정원사나 현지 골프장에서 청소부원을 하면서 집세고지서음식 등을 감당하기 돈을 법니다.
그녀의  하나가 완벽하게 움직일  없지만그녀는 여전히 13 종류의 바구니를 만듭니다건강상태와 자립적인 생각의 향상은 꽃에 쓰이는 줄을 만드는  같이 다른 기술을 얻도록 그녀를 북돋아 줍니다그녀의 가족들이 그녀에게 경제적인 도움을   없는 동안에가족들은 바구니를 만들기 위한 잡지들을 보이고 Salaam Wanita 프로젝트에 참가 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Agila 훗날에는 평범하게 걷고 생활 하기 위한 직업을 얻을  있을 것이라고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Updated by Oh Ji Hye (08 August 201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