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0 August 2012

함께해요 (Get Involved)

쌀람와니타 프로젝트는 사회적 기업의 방식을 채택하여 판매금액의 70%(공정무역협회에서 기준보다 높음)를 생산에 참여한 여성들에게 돌려주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를 통하여 저소득층 여성들의 가난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쌀람와니타 프로젝트가 지속되길 희망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차트에서 여러분이 쌀람와니타 프로젝트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Updated by Oh Ji Hye 
(July 2014)


비디오서 에코바스켓 전시회가 열릴 때 어떤 것 들이 필요한지 안내하는 동영상 입니다.

 





박람회를 위한 준비 과정




Updated by Oh Ji Hye(July 2014)



봉사활동에 관심 있으시나요?

무엇을?  
에코바스켓 프로젝트의 자원봉사자들은 빈곤한 여성들의 삶의 변화를 만듭니다. 여성들에게 잡지를 보내는것과 같은 간단한 일부터 박람회와 같은 큰 행사에서 부스에서 일하는 것까지 일할 수 있는 범위가 넓습니다.

누가?   
남녀 노소 불문하고 자원봉사에 지원 할 수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세요! 함께해요!

언제?   
지원자분들이 가지고 계신 기술이나 자원한 봉사의 일에 따라 저희가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분배를 해드립니다.

어디에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Taman Tun Dr Ismail 에 위치한 eHomemakers 사무실에서 참여를 하거나 온라인 또는 도와 주실 수 있는 곳 어디에서나 가능합니다.

어떻게?  
event_admin@ehomemakers.net 로 프로필을 보내주세요! 바로 답변해드립니다.




봉사자로 활동하고 관심 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